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칠오숯불닭갈비’ 맛과 멋으로 ..
오피니언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칠오숯불닭갈비’ 맛과 멋으로 감성을 사로잡아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0/26 11:21 수정 2018.10.26 11:22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 풍미 좋은 치즈퐁듀 숯불닭갈비로 입 안 가득 행복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경치를 감상하고, 입으로는 풍성한 먹거리를 즐기려는 이들이 많다. 명소들과의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면서 맛을 인정 받고 있는 맛집들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이다.

아침고요수목원 인근에 위치해 있는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도 예외는 아니다. 흔히 먹을 수 있는 철판 닭갈비가 아닌 숯불에 구워 즐기는 숯불닭갈비를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 가평 잣을 넣어 그 풍미를 높인 치즈퐁듀에 찍어 먹는 별미를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숯불닭갈비는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하고 담백한 맛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소금구이,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양념구이로 나눠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상관 없지만 치즈퐁듀는 무조건 주문해야 할 메뉴다. 가평 잣이 듬뿍 들어가 남다른 식감을 자랑하고 치즈 역시 자연산만을 취급해 더욱 신선하고 고소함을 배로 즐길 수 있다. 맛있게 구워진 숯불닭갈비에 치즈퐁듀를 콕 찍어 먹으면 동서양의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놓쳐선 안 될 메뉴는 또 있다. 매장에서 면을 직접 뽑아 만든 메밀 막국수다. 건강한 메밀 면에 새콤달콤 입맛 돋우는 양념을 올려 즐길 수 있는 만큼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할 수 있다. 물론, 숯불닭갈비 한 점과도 잘 어울린다. 실제로 메뉴를 주문할 때 숯불닭갈비, 치즈퐁듀, 메밀 막국수까지 3종을 함께 시키는 고객들이 대다수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처럼 풍성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만큼 ‘칠오숯불닭갈비’는 깊어가는 가을날 방문하면 좋은 곳으로 꼽힌다. 또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이 근처에 위치해 있어 수목원을 방문한 후 ‘칠오숯불닭갈비’에서 가을 나들이를 마무리하는 코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칠오숯불닭갈비’의 관계자는 “별미로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을 한 상 푸짐하게 받아볼 수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가을의 맛과 멋을 동시에 즐겨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칠오숯불닭갈비’가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칠오숯불닭갈비’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98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