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과 주말에 관계없이 늘 유동인구가 많은 혜화역 대학로는 대표적인 서울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대학로 연극 공연, 방탈출 카페, CGV 등 혜화 놀거리가 즐비해 젊은 층이 즐겨 찾는 곳이다.특히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의 유입이 많아,가성비 좋은 혜화역맛집까지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그중 주목할 만한 곳은 바로 서울 대학로 혜화역맛집‘쌈마니’다. 이곳은 1인에 1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월남쌈과양지 쌀국수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대학로 맛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런치 타임에 방문 시, 13,500원의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더욱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대학로 맛집쌈마니는20여 가지의 싱싱한 채소, 소, 돼지, 닭, 오리 등 4가지의 육류로 이루어진월남쌈과따뜻하고 든든한 양지쌀국수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각각의 재료가 모두 높은 퀄리티와 뛰어난 맛을 자랑해 맛과 가성비, 건강까지 모두 잡은 혜화동 맛집이라는호평을 얻고 있다.
채소부터 종류별로 나오는 육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이곳은학생부터 중장년층의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혜화동 맛집으로입소문이 퍼졌다.또한,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는 맛과 신선한 재료, 가성비를 모두 인정받아 ‘생생정보’, ‘모닝와이드’ 등 다수의 방송에 소개되었으며, SNS에서도 다양한 대학로 놀거리와 함께 혜화역 데이트코스로 추천되고 있다.
혜화 맛집쌈마니 관계자는 “착한 가격에 월남쌈과 양지 쌀국수까지 무한리필로 배부르게 즐길 수 있어, 대학로 혜화 데이트코스의 맛집 및 모임 회식장소로 이용되는 등많은 고객이 찾는 서울 대학로 혜화역맛집으로방문하고 있으며 위치는 1번출구 근방에 있다. 4가지 육류와 다양한 채소,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월남쌈을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다는 평이다.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