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마사지 전문점 인타이에서 3주년을 맞이하여 타이 전신, 아로마 전신과 같은 베이직 관리를 비롯해 스페셜 관리 코스까지 모든 프로그램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도 찾는 인타이는 정통 타이 마사지를 실시하고 있다. 세계 3대 마사지 중 하나인 타이마사지는 지압을 통해 혈점을 눌러 혈류의 순환을 돕고, 스트레칭을 통해 뭉친 근육과 관절을 유연하게 해 신체 밸런스를 바로잡아 준다.
또한 에너지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불면증 해소, 스트레스 완화,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줌으로써 장시간 근무와 잦은 스마트폰 사용,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어깨 뭉침, 만성피로, 불면증 등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효과적인 관리 방법이다.
인타이는 마사지 전에 허브차를 제공해 몸의 이완을 돕고, 어깨 찜질과 풋스파를 추가로 진행해 몸을 최적의 마사지 효율이 가능한 컨디션으로 맞춰 주며, 고객의 몸 상태를 미리 파악하여 '맞춤형 집중케어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태국 현지 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삼고,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한국식 타이 마사지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테라피스트를 대상으로 한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타이마사지를 실현하고 있다.
인타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및 치료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다른 마사지샵과 차별점을 두기 위해 기존 고객이 재방문하더라도 매번 몸 상태를 다시 체크해 컨디션에 맞는 마사지를 진행하며, 관리 전후로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파악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타이는 무료주차 및 무료 발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편안한 관리를 위한 수면실과 샤워실 또한 구비하고 있다. 1인실부터 4인실까지 다양한 관리실을 갖추어 단체고객 수용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