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북부에 들어서게 되는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2차 유치로 양주시, 구리시, 남양주시의 부동산 시장이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다.
많은 배후수요가 전입되어 인근에 역세권 대단지 아파트들이 높은 인기를 실감하며 교통, 생활, 교육인프라까지 갖춘 ‘의정부역 스마트시티’가 선착순 모집 중이다.
‘의정부역 스마트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36번지 일대로 지하5층~지상59층의 초고층으로 의정부시의 랜드마크로 구축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및 일조량이 우수하며 4베이 및 3베이로 와이드 평면을 설계했다.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까지 총 1614세대로 선택의 폭이 넓다.
세대별로 드레스룸, 대형 신발장,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최대한 반영하고 홈네트워크 시스템, 비상콜버튼, 200만화소의 CCTV, 차량 번호인식 주차관제 등 최신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대단지 아파트로 저렴한 관리비와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을 적용해 태양광, 지열 및 LED 조명 적용, 고기밀성 단열창호, 전력회생형 승강기 등 친환경 에너지 절약 아파트를 자랑한다.
의정부서초등학교, 중학교 및 의정부고 등 밀집해 있으며 경민대학교와 의정부 최초의 4년제 대학인 을지대학교가 2021년 3월 개교할 예정으로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구축했다.
시청, 경찰서, 세무서 등 집중되어 있으며 고산 문화복합융합단지 조성, 뽀로로 테마파크,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케이팝 클러스타, 스마트팜 등 관광수요와 직장인 수요, 주거층까지 선점했다.
또한 미군기지의 공여지 개발 및 반환으로 안보테마파크관광단지 및 을지대학병원 신설로 의료혜택까지 생활만족도를 높였다.
신시가지 상권 및 로데오 상권의 중심부에 위치해 주거환경이 우수하며 지하철 역까지 도보 30초의 초역세권 대단지로 미래가치가 높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인 GTX C노선이 개통을 앞두고 각광받고 있다.
기존의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약 1시간 소요되던 시간이 GTX 개통으로 의정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15분대로 출퇴근시간을 단축시킨다.
도보권의 학세권과 우수한 서울접근성, 최고의 조망권까지 갖춘 ‘의정부역 스마트시티’는 수도권 북부의 거점 도시로 거듭나 대규모 인구 유입이 예상돼 빠른 선점이 중요하다.
현재 선착순으로 조합원을 모집 중이며 안전하고 빠른 상담을 통해 잔여세대, 홍보관 위치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