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4호선 오남역에서 서울까지 단 3정거장에서 누릴 수 있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가 선착순 모집중이다.
대형 커뮤니티시설과 우수한 학군, 초역세권까지 갖춘 남양주시 오남신도시에 위치한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지하철 8호선 연장, 지하철 4호선, GTX B노선 개통예정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청약통장과 순위경쟁이 필요 없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지역주택조합의 주택을 소유할 때에는 전용면적 85㎡이하 1채를 소유시 조합원을 가입가능하다.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남양주 오남읍 양지리 101번지 일대에 지하2층~지상35층의 총 5,000여세대로 전용면적 59㎡ A, B타입, 74㎡, 84㎡로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축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조망권이 우수하고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실생활공간을 늘렸다.
특화설계로 인해 편안한 주거환경을 구축하고 빌트인 전기오븐, 3구 가스쿡탑, 전자비데 등 제공한하며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했다.
또한 단지에서 400~500m 반경에 양지초, 오남중, 오남고가 위치해 도보교육이 가능하며 단지내 초등학교(예정)부지가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다.
1, 2, 3단지가 5천여세대로 오남역인근에 대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단지로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캠핑장, 공연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놀이시설, 전문교육기관, 보육시설 등 들어선다.
차량이용시 덕송내각도로고속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 등 빠르게 접근 가능하며 도보 10분 거리에 지하철 4호선 오남역이 2021년 개통예정이다.
특히 8호선까지 연장계획으로 별내~잠실까지 10정거장으로 20분대로 도달가능하고 GTX B노선이 계획되어 있어 수도권 통근시간을 최대 80% 이상 단축시켰다.
8.2부동산 대책 규제에 구애 받지 않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주변보다 저렴한 800만원대부터 책정되었다. 중도금 이자 후불제,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도시첨단산업단지의 개발 혜택까지 풍부한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
한편, 1,2단지는 선착순 마감되어 3단지에 한해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5천세대의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전문상담사를 통해 홍보관 방문예약 및 잔여세대 등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