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대구 침산브랜치 ‘에이프릴어학원’, 청담어학원 겨울방학캠..
오피니언

대구 침산브랜치 ‘에이프릴어학원’, 청담어학원 겨울방학캠프 특강 오픈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1/20 10:36 수정 2018.11.20 10:37
사진캡션: 청담어학원 내부

올해 9월에 새롭게 오픈한 April(에이프릴)침산 영어학원과 CDI(청담어학원)에서 12월 윈터스쿨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얼리버드 진행중)

7세부터 초6까지 체계적으로 쓰기 및 말하기 중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대구 침산브랜치 April(에이프릴)어학원에서 ‘2018 겨울방학캠프’를 오픈한다. 

이번 특강은 12월 27일 (목)에 개강을 준비 중이며, 동시에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3까지 2015 개정교육과정 발표이후 새로운 영어 수행평가 말하기, 쓰기에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청담어학원에서는 예비 중1~2학년을 대상으로 입시 전문가 Evan 원장의 직강을 들을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청담어학원 침산브랜치에서는 평소 어학원에서 아쉬웠던 문법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수업 외적인 내신 관리도 입시전문가인 원장이 직접 점검하고 있어, 학부모를 비롯한 재원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Evan 원장은 전 월스트리트 T3 Trading Group, LLC 펀드매니저로 활동한 바 있다. 또한, 전략적인 입시 관리를 진행하기 위해, ‘대성 입시전략연구실 입시전문가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에이프릴어학원 침산브랜치 대표원장과 더불어 (주)에듀벤처스 대표이사, 청담어학원 침산브랜치 대표 원장을 맡아 아이들의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영어 교육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입시전문가로 활동하며 영어뿐만 아니라 교육 전반적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April어학원 레벨별 특강수업에는 Picture Diary, Time to Experience, Kinder Times 등 기존 침산동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Picture Diary 수업에서는 단어를 습득해 그림일기를 쓰고, 스토리가 있는 체험 활동으로 영어에 대한 이해력 향상 및 학습동기를 꾸준히 부여하며, Time to Experience는 영어 동화 낭독을 훈련해, 유창성 강화, 말하기 대회를 준비한다. Kinder Times에는 사회,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로 습득 후엔 자신만의 영어 신문 만드는 시간을 가진다.

Grammar는 핵심 문법 규칙을 습득하고, 문제 풀이 능력을 계발할 수 있게 응용과 적용을 통해 체계적인 훈련을 한다. 

업체 관계자는 “사용되는 교재는 Creative Learning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창의성을 높이기 위한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에이프릴 텍스트 북은 자체 제작을 위해 미국, 일본, 한국 그리고 중국의 초등교과 과정을 분석해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주제 108개를 선별해 제작한 것이다. 또한, 언어-사고-예술 세 분야를 골고루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미디어 창작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청담어학원 레벨별 특강수업에는 Evan원장 지도 아래 예비 중1~2를 위한 특별한 입시문법수업을 준비 중이다. 

한편, 11월 30일까지 등록하면 수강료 10%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2과목 이상 단과 등록 시에는 수강료 20% 할인, 형제자매 동시 수강 추가 5% 중복 할인 혜택 등 선착순으로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