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는 가방브랜드 파인드카푸어는 신상 ‘르쿠백’ 라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파인드카푸어의 기본 모토답게 ‘르쿠백’ 라인은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구조에 세련된 컬러 콤비네이션 매치가 돋보인다.
유니크한 컬러감과 바닥의 엔벨롭 디자인이 포인트로, 미니멀하면서 견고함을 갖춘데다 심플한 구조가 만들어내는 넉넉한 수납공간은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칭할 수 있는 데일리 백이다.
이번에 핑고백도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핑고백만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 그래픽 패턴의 스트랩과 우아한 바디의 컬러 조합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뉴 핑고 스트랩은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한 레터링 라인과 매년 FW 시즌 트렌드를 이끄는 레오파드 패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핑고백보다 더욱 더 트렌디해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파인드카푸어는 매 시즌 베이직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퀄리티로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대세 브랜드로 떠올랐다”며 “두번째 시그니처 아이템 ‘르쿠백’ 를 선보이자마자 고객들의 반응이 예상보다 더 뜨거워 놀랐다”며 “뉴 핑고백을 선출시한 오프라인 매장들은 고객들이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자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파인드카푸어의 르쿠백과 뉴핑고백 라인은 공식온라인몰, 갤러리아 압구정점, 롯데백화점 본점, 면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