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유니시티코리아 유니크패밀리 박진희 로얄크라운배 제8회 UP..
오피니언

유니시티코리아 유니크패밀리 박진희 로얄크라운배 제8회 UPGA골프대회, 성황리 마무리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1/21 16:28 수정 2018.11.21 16:29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서 열린 ‘유니시티코리아 유니크패밀리 박진희 로얄크라운 (RCD)배 제8회 UPGA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유니시티인터내셔널 그룹 유니크패밀리의 최고리더인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박진희 사장의 주최와 후원으로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서 진행됐으며, 130명의 유니시티 탑 리더 사장들이 참석해 본 대회와 친선경기를 치렀다.

이번에 열린 제8회 UPGA대회는 전통적인 대회 규칙에 신페리오 방식으로 순위가 결정됐으며, 그 결과 한광희 더블다이아몬드사장이 우승을 차지했다.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박진희 사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유니크패밀리만의 전통과 협동심 열정이 유니시티를 성장하게 한 원동력이라는 걸 느꼈다. 유니시티 성장을 주도하는 유니크패밀리 그룹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시티인터내셔널사의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박진희 사장은 현재 5개 분야의 독립된 사업체를 경영하고 있으며, 유니시티 사업을 통해 건강사업 분야 시장의 가치를 키우는 데 이바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