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연일 지속되는 미세먼지로 건강관리, 슈퍼푸드로 관리하자..
오피니언

연일 지속되는 미세먼지로 건강관리, 슈퍼푸드로 관리하자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1/28 12:23 수정 2018.11.28 12:24

추운날씨와 건조함이 지속되는 가운데 중국 발 미세먼지까지 연일 넘어오고 있다. 이럴 때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쓰지 않으면 날씨로 인한 면역력 저하와 미세먼지의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이 건강을 해치기 쉽다. 미세먼지를 1급 발암물질로 세계보건기구(WH0)에서는 지정한 바 있고 특히 미세먼지에 장 기간 노출되면 세균 및 바이러스가 우리 몸에 침투해 건강

을 해칠 수 있고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 노약자 및 만성질환환자는 더욱 위험하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려면 스스로 몸을 지킬 수 있는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면역력을 키우는 데는 안토시아닌과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베리류가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진다. ‘생명의 나무’라고도 불리는 베리류에는 다양한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해 항산화 및 면역체계 증진에 도움이 된다. 특히 최강 슈퍼베리로 알려진 아로니아, 아사이베리, 마키베리는 최근 몇 년간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세 가지 열매 모두를 따로따로 섭취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다.

일동 트리플에이는 이러한 불편함을 한 번에 해소한 상품이다. 출시 후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상당히 높은 만족도와 꾸준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아로니아, 마키베리, 아사이베리를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면역력을 키우는데 무엇보다 도움이 된다. 또한 면역기능과 신체 에너지 증진 필수 요소인 아연과, 마그네슘까지 함유되어 바쁜 현대인들이 몸에 필요한 성분들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린아이들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학교 등 공공시설에서 감기나 호흡기 바이러스에 감염되기 쉽기 때문에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일동 트리플에이는 맛이 좋아 어른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쉽게 아이들의 건강을 챙겨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동트리플에이는 종합영양제로 잘 알려진 일동제약의 계열사인 일동생활건강에서 생산된 제품이며, 총판사업본부인 (주)LHK그룹을 통해 지속적인 마케팅 및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