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민가이드, 12월 15일 캐나다 취업이민 세미나 개최..
오피니언

이민가이드, 12월 15일 캐나다 취업이민 세미나 개최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2/05 14:18 수정 2018.12.05 14:19

(주)이민 가이드는 최근 다양한 직업군의 캐나다인 고용주를 확보 하여 캐나다 이민을 고려 하는 많은 신청인에게는 희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가장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캐나다 AIPP(대서양 4개 주정부 특별 이민 프로그램)진행시 기존의 요리사, 서버, 주유소, 호텔 등 제한된 서비스 직종만 진행이 가능 했던 단점을 보완 하였으며 CARE TEAM ASSISTANT(NOC3413), DATA ENTRY CLERK(NOC:1422), SECRETARY (NOC:1243) 등 다양한 캐나다인 고용주를 확보 하여 사무직 경력으로 이민을 신청 하고자 하는 분들께 더 많은 기회를 제공 하고 있다.

이 외에도 BC(밴쿠버 위치)지역에도 BOOK KEEPER(회계직원), OGISTICS SUPERVISOR(무역 경력 직원), ADMINISTR(NOC:1241)등 다양한 직종을 확보 하여 취업 후 영주권 취득의 폭을 넓혔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주)이민가이드는 2007년 외교 통상 부 등록 후 단 한번의 대표자 변경 없이 고객별 맞춤 컨설팅을 통 하여 영주권을 취득 하는 것뿐만이 아닌 영주권 취득 후 취업과 사업 등 다양한 정착 정보와 컨설팅을 제공 하기로도 유명 하다.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캐나다 주정부 이민을 진행 하여 SK주정부 에만120가족 이상의 영주권을 성공적으로 진행 하였고 외에도 앨버타 주정부 이민과 BC주정부 이민 그리고 최근에는 아틀랜틱 PIOLT 프로그램인 AIPP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다.

최근 캐나다 이민 문호 확대에 부흥 하여 호주나 미국 보다 상대적으로 안정된 이민 프로그램인 캐나다 이민을 진행 함에 있어서 다양한 고용주 확보와 취업을 통한 영주권 취득이 가능 한 프로그램을 소개 하는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 이다.

세미나는 12월 15일 오전 11시 강남역 5번 출구 앞 363 바이아이디어 그룹 에서 개최를 하며 1부는 캐나다 주정부 이민의 절차와 방법 2부에는 캐나다 AIPP이민의 장점과 주의할 점등을 담아 진행될 예정 이다. 사전 예약자들에 한하여는 세미나 후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평소 캐나다 이민을 꿈꿔 왔지만 쉽지 않은 영주권 취득 과정과 더불어 영주권 취득 후 캐나다에 잘 정착 하고 살수 있을지 고민이 많은 분들이 참석 한다면 많은 정보를 얻어 갈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 신청은 사전 예약을 통하여 가능 하며 (주)이민가이드 홈페이지와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이민가이드로도 신청이 가능 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