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 접어들며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핫버스폰 스마트폰 카페에서는 LG스마트폰 재고정리 및 최신스마트폰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시 1년이 지난 LGV30 가격은 SK 모델 부터 무료판매가 시작되고 있으며, 금일 KT V30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어 고스펙 공짜스마트폰을 구매할수있는 마지막 행사를 진행한다. LG V35 ThinQ 가격은 LG유플러스 모델을 9만원대부터, G7 가격은 10만원대 까지 몸값을 낮추면서 LG스마트폰 재고정리 라인업을 갖추었다.
이처럼 출시 반년 또는 1년이 지난 스마트폰 외에도 최근 출시한 LG V40 ThinQ 가격까지 반값 할인으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일반적으로 대표브랜드 신제품 가격할인은 최소 3개월 동안은 움직이지 않는 것이 태반인데 초반 판매율이 저조하여 금년 내 어느 정도 재고소진을 하기 위함인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이러한 가격할인은 지난달 출시한 아이폰XR, XS 도 마찬가지인 상황이다. 사전예약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지만 실판매 이후 최고가 스마트폰으로 가격부담이 큰 만큼 보조금을 앞세워 가격부담을 낮추고 있다.
핫버스폰 관계자는 연말 LG스마트폰 가격할인은 V30 할부원금 0원을 시작으로 G시리즈 대표모델 G7 및 최신 V40 까지 가장 큰 할인이 적용된 만큼 짧은 시기 동안 빠른 재고소진이 될 것으로 보여 구매타이밍을 당길 것을 강조하였으며, 고가 뉴아이폰XR,XS 할인가격 역시 주말까지만 운영될 것이라고 전했다.
극소량 진행되고 있는 LG V30 공짜폰 및 V35, V40 파격적인 가격할인 행사는 핫버스폰 에서 단독재고를 운영하며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