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스마트폰 가격할인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뉴버스폰 공구카페에서는 올 하반기 전략스마트폰 LG V40 가격을 50%할인된 50만원대 판매와 더불어 백화점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가 12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최신형 스마트폰 가격할인뿐만 아닌 구형 LG V30 가격은 이미 무료가격으로 뿌려져 단독재고를 운영 중에 있으며 V35 및 G7 씽큐 올 상반기 전략모델은 단돈 9만원부터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연말 LG스마트폰의 파격적인 가격할인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추가사은품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36만회원 공구카페 뉴버스폰에서는 단독 추가사은품으로 전가입자 무릎담요 및 가입유형에 따라 샤오미보조배터리를 증정하고, 후기사은품으로는 편의점 상품권을 모바일로 전송하고 있다.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삼성 스마트폰 가격할인율도 높아져 갤S8 공짜폰 소량재고를 운영하고 갤럭온7 및 갤럭시와이드3 효도폰 역시 저가요금부터 공짜가격으로 진행하고 있어 초등학생 스마트폰부터 효도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11월말부터 시작된 재고정리 가격할인 행사는 12월 중순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며 각모델별 30~50대 소량재고를 진행함으로 빠른 구매타이밍을 잡을 것을 권유했다.
한편,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재고정리를 진행하고 있는 LG 프리미엄 스마트폰 및 삼성 스마트폰 가격할인은 뉴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올해 최대 할인된 스마트폰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