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상전벽해 영종국제도시에 우뚝, ‘영종 스카이가든’ 관심..
오피니언

상전벽해 영종국제도시에 우뚝, ‘영종 스카이가든’ 관심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2/12 16:54 수정 2018.12.12 16:57
인구증가·개발호재 등으로 지역 미래가치 상승 기대감 높아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지역개발 호재가 다수 예정된 영종 국제도시에 ‘영종 스카이가든’이 들어선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하 6층 ~ 지상 22층 규모이며, 준공은 2021년 3월 예정이다.

영종 스카이가든의 경우 1~2인 가구에게 인기많은 소형 원룸(전용면적 약 18~22㎡) 위주로 꾸며진다.

무엇보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역 개발호재 및 인구증가 효과로 미래임대 수요가 기대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영종국제도시는 상전벽해(桑田碧海)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상당한 변화가 계획된 지역이어서, 부동산 투자자들이 특히 주목하고 있는 지역”이라고 말했다.

현재 영종국제도시에는 제3연륙교, 제2공항철도 등 교통개발과 인스파이어·RFCZ 등 복합리조트 건설, 인천국제공항 4단계 사업 등 굵직한 지역개발 사항들이 많다. 최근에는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조성과 관련된 뉴스까지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고 영종국제도시의 인구는 2011년 6월 36,113명에서 올해 10월 72,939명으로 크게 늘었다. 앞으로 인구 수는 더 증가할 것이라는게 일반적인 평가이다.

분양관계자는 “매달 임대료를 받을 수 있는 부동산을 고를 때에는 지역의 미래변화가 중요하기 때문에 몇 년 후를 내다보고 투자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며 “미래의 모습을 머릿속에서 자꾸 그려가다보면 향후 가치 상승효과를 거둘 수 있는 상품을 선점할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영종 스카이가든은 여기에 서울 주요지역에 비해 분양가 메리트도 보유하고 있어 눈여겨볼만하다”고 말했다. 

한편, 영종 스카이가든은 입지적으로도 중심상업지역에 자리하며 씨사이드파크가 근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마련되어 있다. 역과 분양홍보관의 위치가 가까워 겨울철에도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데 무리가 없다. 

사전에 전화로 예약한 후 분양홍보관을 방문하면 전문 상담사로부터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영종국제도시의 개발사항 및 미래가치 전망 등을 상세하게 설명할 수 있는 분양상담사들을 배치해 호응을 얻고 있다.

분양홍보관 방문예약 및 관련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