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건대맛집 ‘스시오건대점’, 월마다 방문횟수 초과시 혜택 ..
오피니언

건대맛집 ‘스시오건대점’, 월마다 방문횟수 초과시 혜택 ‘어제의 나를 이겨라’ 이벤트 실시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2/18 14:39 수정 2018.12.18 14:52

맛집들이 즐비한 건대입구의 스시 및 롤 초밥 무한리필점 ‘스시오건대점’은 고객혜택을 풍성하게 하기 위한 ‘어제의 나를 이겨라’ 이벤트를 시작했다.

‘어제의 나를 이겨라’는 매달 전달보다 방문 횟수가 많으면 최대 1인 무한리필 식사권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매달 한 달 기준으로 방문횟수가 전 달을 넘겼을 경우 횟수에 따라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전달 방문 1회일 경우 차월 방문이 2회째라면 3천원 할인혜택을, 전달 방문 2회 시 차월 3번째 방문하게 되면 5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3회 방문 기록을 가지고 있고 차월 4번째 방문 시에는 1인 무한리필 식사권을 제공한다.

스시오 건대점은 다양한 건대맛집 가운데서도 각종 회전초밥에 있어 오랫동안 가성비 대비 건대에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알려지고 있는 곳 중 한 곳으로 금번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저렴하게 회전초밥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연말 회식이나 모임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매일 아침 제철활어를 수산시장에서 공수해 스시류를 만드는 곳이기도 하며 1만 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신선하고 생생한 초밥, 롤, 튀김, 샐러드류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 이벤트와 무관하게 여타 무한리필 업종들 중 같은 가격대 대비해 가성비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

건대입구역에서 매우 가까운데다 건국대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스시오건대점 측 관계자는 “최근에는 연말에 들어섬에 따라 가족들끼리 외식도 많아지면서 방문하는 횟수가 크게 늘어난 고객들이 많아 감사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네이버 한줄평이나 포스팅 후기들을 항상 분석함으로써 좋은 점은 더 강화시키고 불만이 조금이라도 있었던 점은 바로 반영해서 개선해 더 좋은 서비스와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