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전국중고차매매사이트 ‘할부니카’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
오피니언

전국중고차매매사이트 ‘할부니카’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 조건 맞춤 저금리 서비스 제공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2/19 18:37 수정 2018.12.19 18:38

평균 중고차량 거래량이 31만6000여대가 육박하며 중고차 시장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군대를 갓 전역한 A씨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필요한 차량을 알아 보면서 연식과 차량 상태가 좋고 저렴한 차량을 보고 전화 통화를 하여 해당 매매단지를 방문 했지만 중고차 딜러는 인터넷에서 봤던 차량을 보여주지 않고 다른 차량으로 판매를 유도하고 금액도 보다 비싼 가격을 제시했다.

이에 직장인 A씨는 허위매물임을 눈치채고 가려 했지만 딜러는 수고비를 요구하는 등의 태도를 보였다. 결국 A씨는 실랑이를 벌인 뒤 집으로 돌아 올 수 있었다.

중고차량을 찾는 소비자의 연령이 낮아지고 있으며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허위매물 시장 또한 크게 확산 되었다. 하지만 중고차매매사이트 전문 인증 서비스를 통하여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생기면서 허위매물에대한 인식 또한 점차 변해가고 있다.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전문 ‘할부니카’는 중고차시세표 참고를 통한 투명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중에있다.

‘할부니카’에서 제공하는 서비는 중고차할부 한도 승인 및 여유자금 확보를 통하여 초기 이전비, 보험료, 부대비용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신한마이카 등 저렴한 중고차할부금리 상품으로 6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등의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중고차할부 이자율을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6등급중고차전액할부, 7등급중고차전액할부, 무직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같은 상품은 제공하고 있는이는 조건 중 하나인 현재 연체 금액이 없어야 가능하며 상담을 통해 할부 한도를 확인할 수 있다.

‘할부니카’는 실제 중고차 매물을 3만대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찾는 차량을 전국 수배를 통해 빠르게 확보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가 차량을 받기 전 3개 이상의 공업사를 거쳐 소비자는 안심하고 차량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중고차를 중심으로 수원, 인천, 안산, 부천, 시흥, 화성, 대구, 부산, 광주, 원주, 용인, 천안, 평택, 울산 등 전국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할부니카’ 중고차할부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