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종합 IMC 기업 KONNEXION, 상해서 ‘2018 ..
오피니언

종합 IMC 기업 KONNEXION, 상해서 ‘2018 K뷰티 팝업스토어’ 오는 12월 22일 진행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2/21 18:33 수정 2018.12.21 18:34
사진제공 : KONNEXION

종합 IMC 기업 KONNEXION(이하 콘넥션, 대표 고신재)의 '2018 K-BEAUTY Collection in Shanghai'(이하 K뷰티 팝업스토어)이 오는 12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상해 푸동에 위치한 정다광장(正大廣場)에서 개최된다.

이번 K뷰티 팝업스토어는 중국 기업 HMG(대표 daniel cui)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이에 따라 국내 유명 뷰티 브랜드들과 상하이에서 활동하는 왕홍들이 함께하는 콜라보 형태인 팝업스토어로 오픈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KONNEXION 대외협력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Alex Nam(한국명 남준후)은 “왕홍들과의 콜라보를통해 다시 한번 K뷰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라며, 이어 그는 “특히 이번 행사에 함께하는 브랜드는 모두 국내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제품인 만큼, 현장의 만족도도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 된다.”라고 말했다.

중국 내 대표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인 대형 멀티플렉스인 정다광장은 BMW, 벤츠, 삼성 등 글로벌기업들이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그렇기에 K뷰티 팝업스토어가 정다광장에서 진행되는 점은, 국내 뷰티 제품에 대한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다.

콘넥션 고신재 대표는 “이번 행사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수 만명의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 개최를 통해 앞으로도 국내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충분히 각인되는 방식으로 진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한스킨, 원진이펙트, 셀럽미, 에끌레어, 세인트루이스1801 등이며, 팝업 스토어 개최와 함께 중국 최대 인기채널인 타오바오 생방송 왕홍을 통해 온라인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