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시즌을 맞아 SK, KT, LG 스마트폰 가격할인이 정점을 찍는 가운데 뉴버스폰 공구카페에서는 애플, 삼성, LG 공짜폰 단독재고떨이 행사로 아이폰6S 공시지원금을 받아 무료개통이 가능하고 25% 요금할인 적용 받는 선택약정 할인은 1년약정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지난달부터 재고정리를 시작한 갤럭시S8, LG V30의 경우에도 공짜폰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많은 누리꾼들이 재고를 구하기 위한 좌표 찾기가 시작되었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크리스마스(성탄절)를 앞두고 다양한 스마트폰 가격들이 하락하면서 갤럭시A6, A7, A8 2018 등 중저가 모델이 대표적으로 저가요금제부터 공짜구매가 가능해졌고 갤럭시 와이드3, 갤럭시온7 프라임(PRIME) 대형화면 효도폰에 대한 관심 또한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고가 스마트폰 보다 가성비좋은 공짜폰 인기가 상대적으로 많아 아이폰6S, 갤S8, LGV30 판매율이 역주행하여 지난주 최다 판매기록을 보였다"며 "현재 연말 재고정리 행사로 빠르게 재고소진이 이루어지고 있어 연말 안에 구매타이밍을 잡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기 휴대폰 역주행 모델 아이폰6S, 갤럭시S8, LGV30 등 재고정리 공짜폰 행사는 뉴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