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에이스케미컬 제 16회 전사품질경영대회에서 '성명순 시인..
문화

에이스케미컬 제 16회 전사품질경영대회에서 '성명순 시인'의' 따듯한 축사'로 사기증진

김선영 기자 libra3333333@gmail.com 입력 2018/12/24 23:26 수정 2018.12.25 12:09
성명순 시인'따듯한 포옹력과 , 카리스마로 내부인원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것을 염원한다.'

지난 14일 오후 팔달구 호텔리츠 컨벤션 웨딩홀에서 개최된 현대 기아자동차 2차 벤더업체인 에스케이케미컬의 제16회 전사품질경영대회를 마쳤다.

이날 김흥태 대표는 동종업계 세계시장 1위 달성을 목표하고 있고, 현대, 기아자동차 2차 협력 업체 동종 업계 유일 최상위 SQ-S 등급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자부심을 느끼고 일하고 있다며 작지만 강한 회사, 생각부터 다른 1등 회사라며 차별화로 기술특허 인증 4개 출원 및 5개 출원 중이라고 말했다.

성명순 시인의 축사

이날 축사로 상임이사 성명순 시인이 축시 낭송을 하며 따듯한 격려의 시를 보냈다.

성명순 작가는 

에이스케미컬 사회공헌팀 상임이사로 활동하는 성명순 시인이 ' 에스케이케미컬의 전 직원및 임직원들이 있기에 에이스케미컬이 존재하고, 모든 사람의 힘으로 명품 에이스케미컬을 유지하길 바란다.' 며 희망찬 축사를 했다.

활동하고 있으며, 시인이자 아동문학가 시 낭송가 군단 작시, 시 낭송 전문 지도 강사, 현 수원예술학교장, 한국문인협회 인문학 콘텐츠 개발위원 국제 PEN 한국본부 홍보위원 등을 맡고 있으며 경기 문학 포럼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출간한 시집으로는<시간여행>, <나무의 소리> 가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