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GTX A노선 개통예정, 용인 타운하우스 ‘용인 가르텐하임..
오피니언

GTX A노선 개통예정, 용인 타운하우스 ‘용인 가르텐하임’ 친환경 히노끼 중목구조로 샘플하우스 운영 중, 전원주택 선착순 분양

김영수 기자 입력 2018/12/27 09:01 수정 2018.12.27 09:02

정부의 GTX 사업이 가속화되면서 서울로의 출퇴근시간의 단축으로 굳이 비싼 가격으로 내 집 마련도 힘든 서울보다는 쾌적하고 편안한 수도권 주택으로 집중되고 있다. 또한 아파트가격이 하락세를 기록하면서 타운하우스로 눈길을 돌리는 젊은 층 또한 많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107세대의 대단지의 프리미엄과 3억원대의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수도권 타운하우스 ‘용인 가르텐하임’은 편백나무로 원목 히노끼 기둥으로 설계해 자연친화적인 주택을 설계해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주거공간으로 마련했다.

‘용인 가르텐하임’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전용면적 110.71~111.11㎡으로 2~3층으로 규모로 4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다. 특히 넓은 실내공간과 단독형 건물로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샘플하우스가 운영 중으로 사전예약제로 관람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풍부하며 세대별로 원목싱크대, 거실워트월, 융기창호, 벤자민무어 페인트, 도시가스 등 기본품목으로 제공되며 단지 내 최첨단 방범 시스템, 무인택배, 셔틀버스, 관리소 등 타운하우스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재래공법의 구조용 가새와 고강도 철물보강으로 진도 7의 지진을 견딜 수 있는 내진설계로 안전불감증을 해소하고 열전도율이 낮은 자연의 단열재를 사용해 이중단열시공해 단열 및 내구성을 높였다.

인근에 둔전초, 영문중, 용인외고, 명지대 등 교육환경이 구축되어 있고 대형마트, 용인세브란스병원(예정), 용인시민체육공원,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이용가능하다.

교통환경으로는 용인경전철, 광주역~전대리역 연결, GTX, SRT,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마평~운학도시계획도로, 57번국도,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차량 및 대중교통망의 확장으로 판교, 서울 등 출퇴근이 수월하다.

‘용인 가르텐하임’ 타운하우스의 분양가는 3억대부터 책정되었으며, 특히 다양한 교통망으로 출퇴근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선착순 계약자에 한해 일본 작업장 및 온천투어 여행 등 마련되어 있다.

1차 중도금 납부시 소유권 이전 등기가 가능한 ‘용인 가르텐하임’ 타운하우스의 분양가, 위치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