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가 스마트폰 대표브랜드 삼성 갤럭시A시리즈 인기가 상승하면서 10대부터 효도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연말시즌을 맞아 올해 출시한 갤럭시A6, A7, A8 가격을 중저가 요금제부터 무료판매를 시작한 모모폰 네이버 공구카페에서는 지난주 출시한 갤럭시A9 2018 최신모델을 10만 원대 파격할인을 진행하고 갤럭시S8 프리미엄 스마트폰마저 공짜폰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가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갤럭시S8 및 LG V30 같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까지 무료구매가 가능한 연말행사는 초등학생 스마트폰 부터 효도폰 까지 다양한 종류의 공짜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어 가족단위 구매가 많이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뉴버스폰 공구 담당자는 연말시즌은 스마트폰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 요금제 기준까지 낮아져 갤럭시와이드3 같은 인기 효도폰부터 갤럭시A시리즈까지 저가요금제부터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하며, 가족단위 구매 시 인터넷+TV까지 바꾸면서 최대 60만원 현금지급 등을 받아 통신비를 아끼는 똑똑한 소비가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 공짜 스마트폰으로 판매되고 있는 갤럭시S8 및 갤럭시A6, A7, A8, A9 2018 모델 과 인터넷 변경 시 60만원까지 현금 지급하는 연말 프로모션은 뉴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