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실버, 화이트 색상 출시로 라인업이 갖춰지면서 50만원대 할인을 도입하고 있는 핫버스 스마트폰 카페에서는 LG V40 ThinQ(씽큐) 모델과 삼성 노트9 가격을 반값이상 할인을 적용하고, 중고폰 보상판매로 추가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시세 보다 2배이상 현금지급 하여 고가 스마트폰 가격부담을 최대한 덜어줄 수 있는 중고폰 보상제도 프로그램으로 갤노트9 구매시 반값할인 받고 갤럭시S8을 반납하게 되면 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단, 갤럭시노트9, V40 반값할인 및 중고보상 혜택은 연말까지 한정적으로 운영된다.
이러한 혜택은 삼성 갤럭시S9, S9플러스 및 LG V35 모델까지 더해져 80% 대폭할인을 받고 중고보상까지 추가로 받는다면 무료구매도 가능하다.
핫버스폰 담당자는 삼성 갤럭시S9, 노트9 와 LG V35, V40 네 가지 모델에 대해서 연말까지 중고보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만, 모르는 소비자들이 많아 자세히 카페에 공지사항 을 하였더니 주말판매량이 두배이상 껑충 뛰었다고 전하면서 스마트폰 구매 예정자라면 다양한 통신사, 제조사 혜택까지 풍성하고 가격할인이 가장 많은 12월 연말에 구매하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중고폰보상판매 제도를 이용하면서 공짜폰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S9, 노트9 및 LG V35, V40 구매문의는 핫버스 네이버카페 에서 확인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