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커플마사지 코스로 사랑 받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디오리엔탈에서 다가오는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커플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딥티슈 아로마 오일 마사지에 대한 할인이 진행되고 있어, 연말연시에 새로운 추억을 쌓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다.
만약 신사동 커플타이마사지나 가로수길커플스파와 같이 연인 간의 애정도를 높일 수 있는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디오리엔탈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이번 할인에서는 베테랑 트레이너급만이 소화할 수 있다는 뱀부 테라피는 물론, 발반사구 관리, LED 마스크 서비스로 알차게 구성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강남태국마사지 인기 프로그램인 오리엔탈 커플 관리(100분)는 18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강남타이마사지와는 다른 차별점을 위해 촉촉한 피부 보습을 동시에 책임질 수 있도록 LED 마스크 관리도 함께 추가 제공하고 있다.
상주하고 있는 디오리엔탈 테라피스트들의 실력은 물론 호텔급 스파 시설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상급 마사지를 비롯한 허브볼, 뱀부 테라피 등을 맛볼 수 있어, 평소 스트레스로 인해 피로가 많은 이들의 힐링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디오리엔탈 관계자는 “기존 타이 마사지가 몸의 흐름을 바로 잡아주는 정도였다면, 강남태국마사지,강남마사지의 최종 1번지라 할 수 있는 디오리엔탈에서는 스킨케어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마스크 관리를 추가했다.”고 밝히며, 이어 그는 “형식적인 관리가 아닌, 고객 개개인의 상태를 체크한 후 이에 대한 집중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풀바디 트리트먼트도 베테랑의 손길은 달라, 다시 찾는 고객이 많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남커플스파 디오리엔탈에서는 관리 전에 와인을 활용한 풋스파 서비스가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환부에는 찜질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어, 마사지 효과를 배로 높일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총동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