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 브랜딩 전문 기업 KONNEXION(이하 콘넥션)이 지난 18년 12월 22일 중국 상해 正大廣場(정다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셀럽미, 한스킨, eclair, 원진이펙트, 세인트루이스1801 등의 화제성과 제품성을 인정받은 여러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했다. 또한, 오프라인 판매를 비롯해 중국 여러 채널에서 온라인 판매도 동시에 진행한 덕분에, 중국 시장에 국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같은 날 콘넥션 고신재 대표와 중국 기업 HMG(대표 daniel cui)의 업무 협약식도 진행했다. 콘넥션에서는 이번 MOU를 통해 앞으로도 한국의 다양한 브랜드를 중국에 널리 알리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형태의 비즈니스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콘넥션 고신재 대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콜라보 형태로 이뤄진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다. 다가오는 1월 10일부터는 팝업스토어를 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행사 때의 경험을 밑거름 삼아, 많은 상해 시민들에게 한국 브랜드를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함께 진행한 타오바오 생방송 왕홍 방송을 통해 행사장 현장을 시청한 유저는 약 58만 명으로 집계됐으며, 60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