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브라운이 4일 티몬에서 2019년 첫 빅 행사 ‘브라운 1+1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티몬 브라운 베이비페어는 브라운 아기물티슈와 브라운 스킨케어 구성으로 4일 단 하루,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행사 품목은 물티슈 스테디셀러인 브라운 프리미엄과 네이처 라인의 네이처 센시티브, 네이처 프리미엄 등 물티슈 3종 및 브라운 로션과 크림, 워시 등 스킨케어 3종으로 구성했다.
브라운 아기물티슈와 스킨케어의 다양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티몬 브라운 베이비페어는 물티슈 최대 31%, 스킨케어 70% 이상의 즉시 할인율에 카드사 추가 할인이 가능해 유아용품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브라운 관계자는 “2019년 새해를 맞아 브라운 물티슈와 스킨케어를 함께 구성해 빅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브라운은 2019년 새해에도 더욱 차별화되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보다 안전한 물티슈와 아기로션, 스킨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출고 전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와 국가 공인기관의 안전성 검사를 하고 있다.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는 원단테스트, 총호기성 생균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식약처 품질 기준에 맞게 제조 기관에서 모든 시험 항목 ‘적합’ 판정을 받아야만 제품을 출고하며 식약처 화장품 유통 안전 관리 기준에 맞게 주기적으로 국가 공인 기관의 검사를 받는다. 더불어 독일에서 진행하는 더마 피부 자극 테스트, 미국에서 진행하는 세포독성 ‘FDA’까지 다양하게 관리하고 있다.
브라운에서는 또한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B-MOM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