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여의도 벚꽃 활짝...한강공원 '벚꽃 콘서트' 개최..
문화

여의도 벚꽃 활짝...한강공원 '벚꽃 콘서트' 개최

[서울] 박은지 기자 입력 2016/04/04 15:33
여의도 국회의사당 벚꽃거리
[뉴스프리존=박은지 기자]맑은 하늘 아래 하얀 벚꽃으로 뒤덥여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하고 있는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뒷길 거리에는 2016년 봄꽃축제가 시작된 4일 오전부터 만개한 벚꽃길을 걸으며 한강공원에서 피크닉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열려 로맨틱한 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10일까지 여의서로~국회의사당 뒷길에서 개최되는 서울 여의도 봄꽃축제에서는 30~35년 된 왕벚나무 1800여 그루가 화려한 꽃 거리를 이룬다. 진달래, 개나리, 철쭉, 조팝나무 등 13종의 봄꽃도 함께 핀다.

이번달 4일부터는 거리예술공연 비아페스티벌(VIAF), 캐릭터 퍼레이드, 꽃마차 운영, 지역예술동호회의 공연, 백일장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 기간 중 9일날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한화생명이 준비한 '라이프 플러스 피크닉 페스티벌'이 열린다.

 한화생명 라이프 플러스 피크닉 페스티벌

행사는 63빌딩 앞 공연장에서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열리며 10cm, 에릭남, 장재인, 김예림, 유승우, 조정치와 정인, 김지수, 존박 등 총 8명의 유명 뮤지션들과 인기 절정의 홍대 인디밴드들의 공연도 진행된다.

 

이 뿐만 아니라 향긋한 커피와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카페테리아 존'과 '푸드 트럭 존'도 운영된다. 한편 페스티벌은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콘서트는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신청해 당첨이 된 분들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