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세렌터카 운영 기업 ㈜원카글로벌네트웍스가 지난 9일 부산광역시 노블리아 콘벤션에서 부산, 경남 지역의 예비 파트너를 대상으로한 통합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원카글로벌네트웍스 관계자에 따르면, 영하로 떨어진 기온에도 불구하고 미래의 원카 CTS 또는 지점장을 희망하는 예비 파트너들의 인파로 인해 행사장은 장사진을 이뤘다고 한다.
참석자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긴 시간 진행된 사업설명회 일정에도 지친 기색없이 끝까지 남아 원카 전세렌터카의 미래 사업성과 상품 경쟁을 다시금 확인했으며, 몇몇 참석자들은 설명회가 끝난 뒤에도 개별 면담을 진행하는 등 원카글로벌네트웍스와 전세렌터카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를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그는 “그동안 통합 사업설명회는 서울 현대해상본사 지하 강당에서 300명 규모로 매월 진행되었다. 그러나 작년 10월 전국 24개 본사 설립이 완료되면서 전국 각 지역에서 통합사업설명회를 개최해달라는 요청이 빗발쳐 올해 첫 주자로 부산에서 통합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지방에서 개최된 원카의 통합 사업설명회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 12월에는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전남지역 통합설명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이 분위기를 이어 오는 17일 같은 장소에서 160명 규모의 통합설명회를 다시 개최할 것”이라며 “원카의 성장성과 경쟁력과 차별화 시스템을 알아보고 파트너로 활동하고자 하시는 이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전국 각 지역 본부 별로 정기 통합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원카글로벌네트웍스 전국 본사 현황은 원카글로벌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통합 사업설명회 일정은 각 본부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