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마을 내에 모션베드 및 리클라이너 쇼파, 체어, 세라믹식탁 등으로 잘 알려진 가구브랜드 체리쉬 파주점이 새롭게 문을 열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가구쇼핑을 위해 파주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디자인가구 전문브랜드 체리쉬 파주점은 최근 3층 규모의 대형 전시 판매장 형태로 매장을 조성하고 다양한 체리쉬 가구들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체리쉬는 현재 트렌드가 되고 있는 모션베드로 유명한 브랜드로, 파주 및 경기 북부지역 내 체리쉬 모션베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정식 파주점 오픈이 필요한 시점이기도 해 금번 체리쉬 파주점을 통해 인근지역민들은 물론 헤이리마을 관광객들이 편하게 체리쉬 모션베드를 경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해당 매장은 큰 전시장 규모만큼 ‘팔라시오’와 ‘쏨나’ 본점 매장도 함께 운영하며 종합 가구전시장 형태로 조성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때문에 인근의 파주가구단지를 둘러보는 경우 경유지로 유용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현재 체리쉬 파주점은 오픈기념 이벤트로 사전 전화예약을 통한 방문견적을 받을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있는데, 상품권은 제품구매와 무관하게 견적만 받으면 무조건 받을 수 있다.
체리쉬 파주점 관계자는 “파주가구단지를 찾는 고객들은 인근의 신세계첼시 아울렛,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 프로방스 등과 함께 헤이리마을을 꼭 들리는 파주 유명지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오픈과 동시에 매장을 방문하고 계신다”며 “체리쉬와 팔라시오, 쏨나를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단일매장이기에 더 신경 쓴 제품들로 구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금번 체리쉬 파주점 그랜드오픈 기념 신세계상품권 이벤트의 문의 및 신청은 매장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