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두피케어 전문점 ‘손길뷰티앤왁싱’에서 두피 케어 한 달 코스 이용 시 2회 서비스를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60만 원의 고가 프로그램을 25만 원에 받아볼 수 있는 기회다. 두피 프로그램은 스케일링, 초미세 마이크로 시술, 앰플 투여, 두피 팩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탈모인의 고민 해결과 건강한 두피 관리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국내에서 탈모로 고통받는 이들은 5명 중 1명 꼴이다. 이러한 가운데 탈모 환자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아직 관련 증상을 겪지 않은 이들도 예방 차원에서 탈모 예방 헤어 제품을 사용하는 등 여러 면에서 신경을 쓰는 추세다. 특히 스킨케어 관리실처럼 일상적으로 두피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손길뷰티앤왁싱의 두피 케어도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손길뷰티앤왁싱 두피 케어 한달 코스에 제공되는 스칼프 관리는 마이크로니들을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초미세 사이즈의 니들은 탈모 진행 부위에 집중적인 앰플 투여가 가능하며, 진피까지 흡수할 수 있음은 물론 무통증으로 시술받는 동안 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
이 때 함께 투여되는 두피 앰플은 유럽 cosmos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천연 제품이다. 녹차 추출물과 각종 IGF, FGF, 미네랄, 항산화 작용을 돕는 카테인 성분이 함유돼 있어 세포 노화를 막아 주며 재생 효과가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가의 시술에 대한 부담감으로 탈모를 방치했다면 일산두피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 두피의 노화는 얼굴 탄력 감소와 상관이 있다. 평소 탈모는 없지만 피부 탄력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두피 케어를 병행하는 게 스킨케어 효과를 배로 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손길뷰티앤왁싱에서는 이 밖에도 두피 케어의 경우 2인 동시 예약 방문 시 홈케어 앰플을 증정한다.
한편, 손길뷰티앤왁싱에서는 스킨케어, 네일, 왁싱 등도 함께 관리받을 수 있는 토탈뷰티케어샵이다. 스킨케어는 시바산, 더마펌, 클랍 등 고급 에스테틱 라인들로 구성돼 있으며, 관리 전 개인별 피부 밀착 진단 후 일대일 맞춤 관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