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건대미용실 '헤어살롱 기쁘다', 쉽게 손질 가능한 맞춤형 ..
오피니언

건대미용실 '헤어살롱 기쁘다', 쉽게 손질 가능한 맞춤형 단발머리 스타일링 소개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1/16 14:22 수정 2019.01.16 14:23

사소한 요소로 분위기의 차이를 만드는 헤어스타일은 사람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구성하는 데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하지만 자신에게 적합한 헤어스타일을 단번에 찾기란 절대 쉽지 않은 일이다. 얼굴형의 단점을 보완할 방법부터 이목구비와의 조화, 피부 톤과 맞는 색상 등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은 각양각색인데, 전문가가 아닌 이상 모든 부분에 알맞은 선택을 내리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심지어 추구하는 느낌에 걸맞은 스타일을 찾더라도 이를 바로 시도할 수는 없다. 원하는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한 파마나 염색 과정에서는 손상이 적고 건강한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을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아침마다 출근 준비를 해야 하는 직장인들은 빠른 머리 손질이 가능한지 등을 고려해야 일상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손상 모발 복구 클리닉을 진행하는 건대미용실 '헤어살롱 기쁘다'가 간편하게 손질하고 빠르게 말릴 수 있는 단발머리 스타일링을 소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어린이대공원역미용실 헤어살롱 기쁘다의 관계자에 따르면, 머리 말리기에도 수월하고 손질에도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 헤어스타일은 단발머리 C컬펌이다.

단발머리는 반 묶음이나 꽁지머리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간단한 펌과 염색만으로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어 많은 사람에게 수요가 높은 스타일로, C컬펌은 두상에 달라붙는 머리카락에 적당한 볼륨을 줘 말끔한 이미지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단정한 분위기를 원하는 학생이나 직장인 등에게 적합하다.

화양동미용실 헤어살롱 기쁘다 관계자는 “단발머리는 긴 머리보다 얼굴형을 보완하기에 좋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얼굴형과 두상, 광대, 턱선 부분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라인과 길이감을 이용한 연출을 받는 것이 좋다. 특히 C컬 같은 경우에는 아래쪽 모발에 손상이 적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클리닉을 병행하는 방법 등으로 머리 손상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건대야간미용실로도 잘 알려진 우리 미용실은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건대심야미용실로 운영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헤어샵이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하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