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나트랑 가족여행 위한 경비절약형 상품 ‘나트랑 인싸투어’ ..
오피니언

나트랑 가족여행 위한 경비절약형 상품 ‘나트랑 인싸투어’ 판매 중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1/21 13:25 수정 2019.01.21 13:26
사진제공 = 나트랑스테이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여행지 중 한 곳인 나트랑을 가족여행 시 보다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 나트랑투어 상품 ‘나트랑 인싸투어’가 기획되어 판매 중이다.

나트랑여행 전문 여행사 ‘나트랑스테이’는 나트랑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즐비하지만 제대로 일정을 짜 실속 있는 여행을 하기 힘든 관광객들을 위해 나트랑 시내를 하루에 모두 돌아볼 수 있는 ‘나트랑 인싸투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나트랑 인싸투어’에는 아침 픽업 이후 혼총부터 포나가르사원, 덤시장, 롱선사, 대성당, 해양박물관 등을 알차게 돌아보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트랑 맛집 ‘비비큐언인(BBZ UN IN)’을 중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비비큐언인’은 개별방문시 나트랑스테이 회원대상으로 1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특히 나트랑 투어의 중식으로 제공되는 경우는 이례이라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평이다. 나트랑 혼총곶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인 VDB(비디비)호텔 숙박 시 나트랑인싸투어의 1인당 가격을 모두 할인받을 수 있다. 

‘나트랑스테이’는 이와 함께 ‘스토리 클럽투어’와 ‘데이투어’도 계속 진행하고 있다. 이는 나트랑의 유명한 관광명소인 스토리 비치클럽&레스토랑과 ㈜래피드와의 독점계약으로 나트랑스테이에서 판매중인 투어상품이며 나트랑스테이 카페회원에게 특별가격인 35,000원으로 스냅촬영, 빅풀 무료입장, 스페셜디너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스토리 비치클럽&레스토랑의 식사가격이 한국 고급레스토랑과 비슷한 수준임을 감안할 때, 한끼 식사가격으로 스냅촬영과 빅풀과 비치 이용, 디너까지 포함되어 가성비 최고의 나트랑투어로 손꼽히고 있다. 

나트랑에 도착 시 픽업과 제공숙소 드랍, 조식 룸서비스, 화이트스파의 90분 마사지, 목적지 드랍을 제공하는 ‘드림패키지’, 나트랑을 떠날 때 숙소부터 화이트스파 90분 마사지 이용 후 공항드랍으로 연결해주는 ‘굿바이패키지’ 역시 나트랑가족여행 시 주로 이용되고 있으며 현재 나트랑스테이 프로모션 상품으로 판매 중이다.

2019년 6월 30일까지 나트랑 VDB(비디비)호텔과 참파리조트, 나트랑 퀸터센트럴 호텔 숙박 시 화이트스파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나트랑 가족여행 시 마사지는 필수이므로 아직 숙소예약 전이라면 카카오톡 ‘나트랑스테이’에서 숙소예약과 화이트스파 무료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공통적으로 나트랑여행경비를 줄일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둔 프로모션 이벤트로써 나트랑스테이에는 이 외에도 나트랑가족여행을 위한 다양한 나트랑투어 상품들을 준비하여 판매 중에 있다. 나트랑 인싸투어는 3박에서 4박정도의 짧은 가족여행 일정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전용차량과 운전기사, 가이드까지 포함된 나트랑 시내 관광명소를 서비스로 특히 6인이상의 대가족에게 인기가 좋다고 관계자가 말했다.

더불어 “겨울여행 최적지로 나트랑이 손꼽히는데다 겨울방학 시즌이기도 해 나트랑을 좀 더 저렴하게 다녀오고자 하는 관광객들이 늘고 있어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기획한 상태이며 이를 적절히 이용한다면 부담 없는 나트랑 자유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다가오는 구정기간에 나트랑 가족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나트랑 인싸투어를 할인받을수 있는 나트랑 비디비호텔과 참파리조트, 퀸터센트럴호텔을 추천하고 있다.

나트랑 인싸투어와 스토리클럽투어, 나트랑 참파리조트와 VDB(비디비)호텔 및 퀸터센트럴 호텔은 나트랑스테이 카카오톡을 통해 최저가 예약이 가능하며 나트랑의 모든 투어상품과 화이트스파 무료이용권 신청 또한 카카오톡 '나트랑스테이' 또는 나트랑스테이 공식 네이버카페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