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 개막..
문화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 개막

노현진 기자 입력 2016/04/12 12:41



[뉴스프리존=온라인 뉴스팀]아이들의 수학 교육과 문화 공연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오는 5월 2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STEAM융합 인재교육과 스토리텔링이 결합한 수학 에듀테인먼트 뮤지컬 ‘캣 조르바’는 잃어버린 소중한 아이와 아빠 고양이를 찾기 위한 엄마 고양이의 의뢰로부터 시작되는 수학 명탐정 조르바의 활약과 모험을 담은 이야기다.

서울 공연 개막에 앞서 지난달 29일부터 4월 1일까지 구리시 혁신교육지구사업 ‘우리 마을 배움터’의 일환으로 구리아트홀에서 공연 한 뮤지컬 ‘캣 조르바’는 총 6회 공연 3,6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전 회 매진이라는 성황을 이뤘다.

공연의 주 관람객이었던 학생들은 수학 퍼즐과 화려한 음악, 춤이 어우러진 공연에 연신 호기심 어린 눈빛과 웃음으로 즐거움을 표했고, 학생들과 함께 관람에 나선 교사들과 그리고 구리아트홀 담당자는 예상했던 것보다 뜨거운 학생들의 반응에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9일 개막된 서울 공연에도 신나는 공연은 물론, 공연장 로비에서 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뮤지컬 ‘캣 조르바’만의 체험 전시물이 마련됐다. 앞서, 광화문 문화창조벤처단지 셀스테이지에서 열린 쇼케이스 당시 학생 및 학부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인터렉티브 어트렉션 전시물, 3D 증강현실이 결합된 출판물, 캐릭터 수학 완구 등의 전시물들을 보강해 정식 체험 전시 및 MD상품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한편, 뮤지컬 ‘캣 조르바’는 전국 초등학교 20인 이상의 단체를 대상으로 한 특별한 야외 현장 체험학습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수학 교육이 결합된 뮤지컬 ‘캣 조르바’와 국립한글박물관의 전시 관람을 기본으로 하고 학년에 따라 뮤지컬 배우들과의 진로 탐색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이 밖에도 13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뷰 할인을 비롯해 3~4인 패키지 할인, 고양이 사진 인증 시 적용되는 고양이 집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