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뉴버스폰, 갤럭시노트8, 노트9 출시후 가장 저렴해진 가격..
오피니언

뉴버스폰, 갤럭시노트8, 노트9 출시후 가장 저렴해진 가격인하로 인기 역주행

김영수 기자 입력 2019/01/30 13:26 수정 2019.01.30 13:28
사진제공=뉴버스폰.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삼성 대표브랜드 갤럭시노트8, 노트9 가격인하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 35만회원을 보유한 '뉴버스폰' 공구카페 에서는 연휴기간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팸선물셋트를 준비하고, 택배가 운영되지 않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수도권 내 무료퀵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뉴버스폰에서는 설날을 앞두고 가격이 낮아지고 있는 대표모델 갤럭시노트8 가격을 10만원대부터, 갤럭시노트9 가격은 40만원대부터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갤럭시S8 무료폰과 갤럭시S9 플러스 10만원대 모델도 인기가 높아져, 삼성 주력스마트폰들이 출시 이후 가장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플래그쉽 모델인 갤럭시노트8, 노트9 가격이 출시후 가장 대폭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고가 단말기 부담을 떨구고 사전예약 이후 가장 많은 판매를 보인다고 전하면서 이는 갤럭시S10 출시 전까지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다만 원하는 색상을 구매하려면 재고소진 전 빠른 구매타이밍을 잡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단독 프로모션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렌탈을 동시 신청하면 30만원 ~ 40만원까지 단말기 가격을 추가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 변경시 50만원까지 현금지급을 하고 있어, 통신비절감을 위한 프로모션 참여율이 높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8, 노트9 출시 이후 가장 저렴해진 판매가격을 형성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는 '뉴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