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웨딩 토탈샵 S브라이드는 LG가전과 함께 수원웨딩박람회를 수원 영통구 원천동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오는 2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S브라이드에 따르면, 이번 수원웨딩박람회에서는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위해 플래너 수수료 없는 직거래 웨딩을 진행하며 LG가전제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한다. 스드메와 웨딩홀, 가전 특가 등은 물론 혼수와 예물 맞춤정장 준비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웨딩박람회는 500~1000만원대의 구매 금액별 혼주 가전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상담 신청 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 참가자에게 100% 증정하는 사은품도 별도로 마련했다.
더불어 수도권 전 지역 웨딩홀 무료 섭외를 진행하며, 그 중 S브라이드와 웨딩홀 제휴 혜택을 맺은 곳과 계약 시에는 최대 500만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하나투어, 백작, 미래다이아몬드, 라벨라비타 등의 다양한 결혼 준비업체들과 함께하며 루나스튜디오, 정우, 동감, 메르시, 루체, 베네루체 등의 스튜디오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수원웨딩박람회를 주최하는 S브라이드 측은 “2019년 새해를 맞이해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많은 신랑, 신부들의 걱정을 덜어 줄 수 있고 시간까지 절약해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예비부부님이 참석해 준비된 혜택과 이벤트를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월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하는 이번 수원웨딩박람회는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이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