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1월 출시한 셀 펩타리프트 코어 세럼의 초도수량 완판에 힘입어 신제품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을 출시했다고 2월 1일 밝혔다.
리엔케이의 피부 탄력 강화 라인의 세 번째 신제품인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은 피부 탄력의 연결 고리를 강화해 밀도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탄력 집중 케어 제품으로, 피부 탄력의 핵심인 코어 존(Core Zone)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고농축 탄력 앰플이다.
리엔케이 셀 펩타리프트 코어 라인은 이번 앰플 출시를 통해 세럼, 크림, 앰플 3종이 완성되었다. 지난 1월 출시된 세럼과 크림이 각각 코어밴드(허리 세우기)와 코어라인(탄력층 높이기) 케어에 신경을 썼다면 신제품 앰플은 코어밴드와 코어라인 사이의 연결고리를 팽팽하게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지난 1월 출시한 셀 펩타리프트 코어 세럼은 1차 물량을 모두 소진,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양을 가득 품은 쫀쫀하고 농밀한 제형이 특징인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은 피부 탄력에 좋은 유효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콜라겐의 손상으로 인해 늘어지고 무기력한 피부의 콜라겐을 정상적인 형태로 회복시켜 주어 팔자주름, 미간주름 걱정 없는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에는 피부의 진피층까지 유효성분이 침투되는 탄력강화 펩타이드 8종이 셀 펩타리프트 라인 중 최대 함량 함유되어 있어 아침·저녁으로 한 방울만 사용해도 매일 달라져 가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자외선이나 스트레스 등 여러 환경적인 요인으로 피부가 처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며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 출시를 통해 완성된 셀 펩타리프트 코어 라인으로 8중 탄력의 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엔케이는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으로 2월 한 달 동안 직영몰 포함 전국 뷰티플래너를 통해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 구입 시, 셀 펩타리프트 코어 라인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디럭스 키트(세럼10ml+크림10ml+앰플6ml / 증정가치 14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