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초미세먼지 지수가 권고치를 초과하는 날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의 변화로 외출 후 미세먼지를 씻어 낼 수 있는 제품으로 세정력이 뛰어나면서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는 신생아 바디워시와 아기보습제를 찾는다는 글이 육아커뮤니티에서 심심치 않게 올라오고 있다.
특히 육아맘들 사이에서 전문 유아화장품 제조 기업 ㈜퓨엔 (대표 전병조)의 브랜드 퓨어엠이 ‘아기 피부 정화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으며 자주 언급되고 있다. 특허를 획득한 퓨어엠 제품에는 연꽃수와 발아황기씨추출물을 함유한 화장료조성물, 생약 추출물을 유효 성분으로 함유한 화장료조성물이 들어있어 소비자들에게서 신뢰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아기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원인은 피부 건조함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 섭취 및 보습 관리를 해줘야 한다.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목욕 직후 아기 수딩젤을 사용해 날아간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 타입에 따라 신생아로션 혹은 유아크림을 사용해 피부 속 보습감을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
천연 유아화장품 브랜드 퓨어엠 관계자는 “영유아기 피부는 연약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작은 자극과 유해 성분에도 피부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어 유해성분을 배제한 아기보습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믿고 구매해주시는 만큼 책임감을 갖고 더욱 제품 연구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연꽃수 함유 아기화장품 퓨어엠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