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우드올렌스는 지난해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대상’ 수상을 할 정도로 꾸준한 친환경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곳으로, 이번 설 명절을 앞두고 수원동탄가구단지점은 풍성한 할인혜택과 월넛 및 오크가구와 주니어가구인 키즈가구를 더해 그간 다양한 천연 원목가구를 찾는 고객들에게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오크와 월넛은 퀸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를 더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과 수납공간과 LED조명, 저상형은 물론 패밀리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우드올랜스의 자체 제작으로 호두나무라 불리는 월넛가구는 석유화합물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오일과 웅장하고 뚜렷한 나뭇결과 중후한 다크브라운 컬러의 FAS등급의 월넛 그리고 명품 헤펠레 하드웨어까지 겸비해 희소성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오크가구의 경우 적참나무라 불리우는 레드오크는 자연스러운 나뭇결과 아름다운 색감으로 주로 고급 실내용 가구로 많이 제작되는 고급 수종이다. 또 피톤치드를 다량으로 함유하여 살균작용의 효과뿐만 아니라 집먼지 진드기 의 번식을 억제, 아토피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가구이다.
또한 패키지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제작이 되었으며 퀸사이즈와 슈퍼싱글 원목침대 프레임은 물론, 6~6인용 원목식탁, 높은 와이드 서랍장, 거실TV 거실장과 장식장, 입본장, 연결장, 원목책상, 원목협탁 등 주로 거실 가구와 안방의 북유럽 인테리어가구로도 선택이 가능하도록 출시 되었다.
이어 키즈가구라인도 전시가 되었는데 업체 측은 그 동안 많은 문의가 이어져온 벙커 침대와 주니어침대, 키즈침대, 어린이옷장, 어린이책상, 등 학생 가구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수원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등에서도 신학기를 맞이하여 천연원목가구를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한다.
설날 휴무일은 4일과 5일, 나머지는 정상 영업을 하며, 자세한 사항은 수원동탄가구단지 직영점과 김포가구단지 본점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