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말 상반기 전략 5G 스마트폰인 갤럭시 S10 공개일을 앞두고 4G(LTE) 스마트폰의 재고소진 목적으로 스마트폰 가격할인이 줄줄이 시행되고 있는 모습이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카페 '뉴버스폰' 관계자는 "아이폰 선호도가 높은 20~30대들의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잡고 지난 2월 1일 출고가격이 인하 된 아이폰7 128GB 용량을 5만원대라는 출시 후 최저가격을 갱신하여 뉴버스폰 고객센터 게시판에는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고 밝혔다.
더불어 아이폰7 128기가 출고가격인하 타이밍에 갤럭시S8, LG V35, G7 ThinQ(씽큐) 까지 무료판매로 전환하여 공짜폰이라는 이벤트를 선보이며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학생, 어르신 등 연령대 상관없이 구매가 가능한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아이폰7 출고가격 인하 이슈에 갤럭시S9, 아이폰6S, 아이폰X 등 공시지원금 또는 보조금까지 투입되어 다수 상품들이 가격할인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으며 이외 "5G 공개 전 LTE 스마트폰의 파격 이벤트는 연휴 기간 동안에만 스팟으로운영 될 가능성이 있으니 빠른 구매 타이밍을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폰7 출고가인하 5만원대와 더불어 갤럭시S8,V35,G7 무료가격 공짜폰은 네이버 공구카페 뉴버스폰에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