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지난해 4분기(미국 회계연도 2019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 감소하였으며, 이중 아이폰 매출이 전년대비 15%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너무 높은 가격 정책이 아이폰의 판매부진을 가져온 원인으로 보여진다고 하였다.
이런 가운데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인 모모폰에서는 아이폰XR 가격을 반값까지 낮추고, XS, MAX 모델을 최대 30% 가격인하를 실시하며, 졸업과 입학시즌에 맞쳐 구형 아이폰인 아이폰7 5만원대 아이폰X 는 최대 70만원 이상 할인이 적용된 40만원대 가격으로 젊은층을 겨냥한 가격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또한 신형 아이폰XR, XS, MAX 가격할인 외 사은품을 강화하여 번호이동 가입자에게만 지급하고 있던 애플 정품 에어팟을 다른 온라인몰과는 차별을 두고 기기변경 가입자들도 받을수 있도록 혜택을 넓혀 아이폰 판매 부진속에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모폰 관계자는 "뉴아이폰을 비롯해 전 기종의 스마트폰을 20~30만원 즉시 할인까지 진행하는 가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X, 아이폰7 모델은 젊은 수요층이 많으며, 갤럭시S8은 무료로 구매가 가능하여 중장년층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라고 전한다.
더불어 신형 아이폰은 번호이동시 할인율이 높아 가격할인을 선택하고 상대적으로 할인율이 적은 기기변경 가입자는 애플 정품 에어팟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하면서 아이폰X, 아이폰7 모델과 무료로 판매되고 있는 갤럭시S8은 수요가 많아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구매 예정자라면 빠르게 구매하기를 권하였다.
신형 아이폰 반값할인 및 구형 아이폰X,아이폰7 땡처리 가격할인은 모모폰 네이버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