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손혜원 곤혹스러운 박지원, "배신의 아이콘".. 이어 목포..
정치

손혜원 곤혹스러운 박지원, "배신의 아이콘".. 이어 목포에 사과해야

노춘호 기자 입력 2019/02/05 21:43 수정 2019.02.05 22:01

[뉴스프리존= 노춘호 기자] 손혜원 무소속 의원은 5일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을 겨냥해 "정치의 본질을 잘못 이해하고 계신 분입니다. 이제 그만하셔야죠"라며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을 맹비난했다.

손혜원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SNS)에 올린 글통해 "목포지역 정서가 새삼스러울 것도 없습니다. 지난 지방선거 두 번 다 본인이 미는 시장 당선시키지 못했습니다"라며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박 의원이 3선 하는 동안 서산온금지구 고도제한이 풀려 주상복합 빌딩이 흉물스럽게 자리잡았다"면서 "텅텅 비어가는 구도심을 보며 기껏 구상한 것이 유달산 턱 밑을 파고드는 고층아파트인가. 목포 시민들께 사과해야 한다"고 박 의원을 비판했다.

손 의원은 지난달 자신의 탈당 기자회견 때 박 의원을 '배신의 아이콘'이라며 비난한 바 있다. 그는 이어 "텅텅 비어가는 구도심을 보며 기껏 구상한 것이 유달산 턱 밑을 파고드는 고층아파트입니까? 목포 3선의원은 반성하고 부끄러워하며 목포시민들께 사과해야 합니다"라며 "그런 의미에서 이제 목포를 제대로 발전시킬 좋은 후배 정치인, 저와 함께 잘 찾아봅시다"라며 내년 총선때 박 의원 낙선운동을 펼칠 것임을 분명히 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