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아이폰XR, XS 사전예약 시 전가입자에게 애플 에어팟을 증정하여 화제가 되었던 '뉴버스폰' 공동구매 카페에서는, 가입유형에 상관없이 아이폰XR, XS, 맥스 구매 시 정품 에어팟을 증정하고 있고, 전작 아이폰X 가격을 100만원대에서 40만원대까지 낮추는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구형 아이폰6S 가격은 공짜폰으로 재고소진이 임박해 있으며 아이폰7 128G 모델은 5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해진 상황이라고 전했다.
'뉴버스폰' 공동구매 담당자는 고가논란에 휩싸여 판매율이 저조해진 뉴아이폰XR, XS, MAX 는 고가 액세서리인 에어팟과 함께 증정하여 다시금 활기를 찾고 있으며, 가격에 부담을 느낀 일부 소비자는 아이폰X로 눈을 돌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아이폰X와 아이폰XS 는 디자인면 에서 차이가 없고 조금 더 가벼운 아이폰을 원하고, 가격부담을 덜고 싶다면 단연 아이폰X 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폰 시리즈뿐만 아닌, 고가 스마트폰의 가격부담을 덜어내기 위해 사용하던 인터넷, TV 회사를 변경하거나, 사용중인 가전렌탈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신청 시 추가 40만원~50만원을 증정해 저렴해진 스마트폰 가격에 한번 더 부담감을 덜 수 있도록 했다.
구형 아이폰6S, 아이폰7부터 아이폰X, 아이폰XS, XR 가격할인 및 에어팟 증정행사는 35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뉴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