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가 증가하는 지역 내에 소형 원룸이 공급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사람이 늘어나면 원룸 등의 수요가 높아질 가능성이 크다. 특히, 1~2인 가구의 증가흐름을 감안했을 때, 소형 원룸에 대한 수요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영종국제도시의 인구는 2013년 12월 52,145명에서 올해 1월 75,940명으로 늘었다. 이는 작년 12월 74,704명에 비해서도 증가한 것이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영종국제도시 내 중심상업지역에 자리하게 된다. 지하 6층 ~ 지상 22층 규모로 소형 원룸과 상가 등으로 구성된다. 상가는 추후 분양 예정이며 현재는 원룸을 활발하게 분양 중이다.
영종 스카이가든의 원룸은 전용 약 18~22㎡ 규모의 소형 위주로 꾸며진다.
부동산 관계자는 “사람이 증가하는 지역에 인기면적으로 공급되는만큼 완공후 임대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영종국제도시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을 뿐 아니라 각종 개발호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인천국제공항 4단계사업,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건설, RFCZ 등의 복합리조트 건설 등이 대표적인 영종지역 내 개발호재들이다.
여기에 제3연륙교·제2공항철도 개통 같은 교통개발 계획사항 역시 눈에 띈다. 이들이 순조롭게 완공될 경우 서울 등 주요지역으로의 접근이 한결 편리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최근에는 영종~신도 남북평화도로 계획 뉴스가 발표되기도 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영종 스카이가든’과 영종지역에 대해 상세한 브리핑을 받을 수 있다.
‘영종 스카이가든’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역 5번출구 근처에 있으며, 역과 가까워 방문에 편리하다.
방문예약 및 분양 관련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