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리리들 (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과 플로리다텍(Florida Institute of Technology)은 우주선 내부에서 인간의 역할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우주비행과 관련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동 연구에서는 엠브리리들 Ryan Kobrick 박사의 Spacesuit Utilization of Innovative Technology Lab (S.U.I.T.) 연구실과 플로리다텍 Ondrej Doule 박사의 Human Spaceflight Lab(HSF) 연구실이 참여합니다. 두 연구실은 우주비행에 대한 정부 및 상업적 연구의 필요성을 이유로 201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엠브리리들의 연구소는 우주복의 개발, 성능 평가, 인간 생리, 우주복 시스템 디자인 및 관련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플로리다텍 연구소는 우주선 선실과 조종석 시스템 설계, 인간 시스템 통합, 행성 전초기지 설계 및 관련 시뮬레이터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번 연구를 통해 엠브리리들 연구소의 수석 연구원인 Nicholas Lopac과 연구원인 Chase Covello는 우주 산업에서 일자리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경험을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엠브리리들은과 플로리다텍은 많은 항공기조종사를 배출하였으며 다수의 우주비행사도 배출한 항공분야의 명문대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