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미용실로 잘 알려진 메이드바이알 헤어살롱에서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분위기 변신을 가장 크게 꾀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각자의 얼굴형에 따른 단점을 헤어스타일로도 충분히 보완할 수 있기에, 고객들 사이에서는 획일적인 스타일이 아닌 개개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샵을 더욱 선호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역량 있는 디자이너의 밀착 케어를 통해 고객 개개인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광화문 미용실 메이드바이알 헤어살롱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C, S컬 열펌, 염색, 커트 등 모든 시술을 포함한다. 모든 서비스는 예약 우선제 시스템이며, 실제 90%이상 고객 대부분 예약 방문을 하고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서대문역 미용실 메이드바이알 헤어살롱에서는 담당 디자이너를 필두로 고객의 헤어 디자인을 상담한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필요한 시술 부분에는 각각의 전문 디자이너가 참여해 입체적인 시술을 돕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용실의 일대일 시술은 고객 입장에 맞춰서 고안한 방식이다. 만족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위해 상담뿐만 아니라 시술 모든 과정마다 피드백을 구하고 있다. 이렇게 한번 합을 맞춘 고객들인 경우, 단골이 되는 경우가 많아 항상 고객과 함께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타 헤어샵과 달리 담당 디자이너가 고객의 특이사항을 지속적으로 캐치할 수 있으며, 중간중간 헤어스타일에 대한 구체적인 의견을 계속 교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메이드바이알 헤어살롱의 원장과 디자이너는 다양한 헤어 브랜드의 염색 및 컷팅 전문 과정을 수료했으며, 이철헤어커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등의 샵에서 다년간 근무하며 헤어 시술에 대한 노하우를 쌓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