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전문 브랜드 ‘몽키우드’가 리놀륨 식탁을 2월 26일까지 15% 가량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주 빛 밝은 아이보리 색상인 펄, 그레이 색상의 머쉬룸과 페블, 그린 색감이 담긴 올리브, 파스텔 핑크 분위기의 파우더, 스마트한 느낌의 스모키 블루, 따뜻한 이미지의 버건디, 모던분위기의 아이언 색상이 있다. 총 8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하여 리놀륨 식탁, 리놀륨 소파 티 테이블을 할인가에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이 담긴 리놀륨 테이블은 상판 옆면은 사선 가공과 모서리 라운딩 처리를 진행해 터치감을 살렸으며, 테이블의 다리는 철재나 원목으로 변경이 가능해 인테리어에 걸맞게 직접 설정 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몽키우드 관계자는 “이번 리놀륨 식탁 할인 이벤트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색상 샘플과 더불어 차별화된 디자인 포인트가 담긴 가구를 직접 눈으로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공정 제작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호응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몽키우드는 세라믹 및 리놀륨, 원목식탁을 직접 제작하는 식탁 전문 브랜드로, 현재 파주에서 대규모 공장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며, 가구 매장 운영 및 제작 판매까지 모두 맡아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 알려졌다. 식탁 기획부터 시작해 나무 재단, 가공, 칠, 건조, 포장, 배송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고 있다.
오크, 뉴송 통원목 식탁을 포함해 애쉬 식탁까지 2층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식탁 디자인이나 자재, 크기 등은 고객의 요구에 맞춰서 직접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 알려졌다.
아울러 이는 직영 공장에서 색감, 자재, 내구성까지 전부 직접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어 신뢰도가 높다는 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