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내신 및 수능 점수를 향상을 목표로 교육하는 평촌영어학원 ‘이도에듀’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고1, 2학년을 대상으로는 내신 집중 수업을 진행하며, 고3을 대상으로는 수능 대비 기출 분석 및 EBS 연계교재 분석 수업을 진행한다.
유웨이중앙교육에 따르면 영어 영역에는 1등급 응시자가 10%에 달했던 재작년과 달리 작년은 5%대로 급감한 것으로 보아, 인문계 및 자연계 모두 영어 영역이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8학년도 영어를 절대평가로 변화한 후부터 1등급 간의 점수 차이가 줄어, 영어의 변별력이 떨어졌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하지만 서울 소재 상위권 대학에서는 영어 3등급 이하는 수능 최저 및 논술 전형에 아예 지원이 불가하다. 이에 영어 학습의 중요성은 다시 한번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대 연대 고대를 비롯한 상위권 대학에 진학하기를 희망하는 고등부 학생을 전문적으로 돌보는 평촌영어학원에서의 신입생 모집 소식에 많은 학부모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도에듀에서는 일대일 클리닉과 그룹 수업이 가능해, 자신에게 맞는 수업 방식을 채택해서 집중할 수 있다. 또한, 독해, 구문, 어법 세 가지 분야를 세분화한 특강도 운영 중이라, 평소 취약하다고 느꼈던 파트를 특강을 통해 보완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영어 영역이 절대평가가 되면서 입시에서 변별력이 낮다는 반응이었으나, 결국에는 영어로 대학이 달라질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어 학습에 대한 부담은 여전하다. 그래서 학생들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유형에 대해서는 분석 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은 이러한 솔루션을 문제 풀이 시 적용하다 보면 본인 스스로 실력이 쌓을 수 있을뿐더러, 강사들이 알려주는 노하우도 십분 활용할 수 있는 상태가 된다”고 말했다.
더불어 학업 스트레스, 공부 방법 등을 학생의 입장에서 상담할 수 있어서 멘탈 관리에도 효과가 좋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 밖에도 평촌영어학원 이도에듀에서는 성취도가 낮은 학생들에게는 최상위권으로 진입하기 위한 보충과 심화 과정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방학 시즌에는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특강을 유형별로 나눠서 진행하고 있다. 명문대뿐만 아니라 경찰대, 사관학교 영어 특강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