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임단아, 이제는 팬덤 시대 "열성팬 백 명 만들어라"..
문화

임단아, 이제는 팬덤 시대 "열성팬 백 명 만들어라"

강병준 기자 staff102bd@hanmail.net 입력 2016/04/23 20:39

[뉴스프리존=강병준 기자]오는 24일 오후 6시 대한민국가요인총연합회(회장 황계호) 주최로 ‘청춘열차 생생 라이브쇼’를 인천 월미도 학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최근 중국 관광객들이 해변을 따라 대규모 치맥파티를 연 장소로도 유명한 관광지 '월미도 학 공연장'에서 ‘청춘열차’ 옴니버스 앨범(CD/DVD) 동시 발매를 기념해 앨범에 참여한 가수들이 공연을 준비한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임단아는 "열성팬 백 명이 필요해요. 그러면 그들이 음반도 사고 주변에 홍보합니다"라면서, “팬을 얻기 위해서는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가수와 팬의 만남 등 다양한 시도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가수 임단아는 “방송활동도 좋지만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것이 훨씬 행복하며, 가수와 관객이 서로 진정으로 소통하는 자리는 단연 콘서트가 으뜸”이라면서, “알파고(인공지능)의 시대가 도래되어도 가수라는 직업은 그 소통하는 자리를 결코 누구도 빼앗아갈 수 없다”고 언급했다.

임단아는 이어 “나의 모토는 '하는 게  안 하는 것보다 낫다'라는 생각을 지니고 있다”면서, “인천 월미도 바닷바람도 쐬며, 하늘을 나는 갈매기도 보고,  라이브 공연도 즐겨 주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가수 임단아를 비롯해 실력파 가수 김진, 신일국, 현동현, 나은, 최리아 등이 총출동한다. 현재 '청춘열차' CD와 DVD는 고속도로 휴게소 앨범 판매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