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K-POP] 아리랑 tv 팝스인 서울 루키 쇼 걸그룹 ..
문화

[K-POP] 아리랑 tv 팝스인 서울 루키 쇼 걸그룹 아이시어 출연

강병준 기자 staff102bd@hanmail.net 입력 2016/05/06 13:51



[뉴스프리존=강병준 기자]담 엔터테인먼트의 야심작 4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가 새콤 달콤함으로 무장한 그들의 모습을 지난 4일 아리랑 tv 팝스인 서울(pops in seoul ) ‘루키 쇼(rookie show)’ 무대에서 드러냈다.

오는 9일 음원 출시에 대한 프로모션 태세에 들어가는 4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의 녹화를 모니터 한 방송 제작의 참여자는 “멤버 리애와 백조의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하고 신인다운 당찬 모습과 발랄한 분위기로 촬영장을 압도, 탁월한 팀 워크를 선보이며 신인이 무색할 만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이날 촬영한 아리랑 tv 팝스인 서울(pops in seoul) 루키 쇼(rookie show)에서 촬영한 ‘아이시어(icia 선아/리더, 리애, 백조, 현아)’의 출연분은 이달 19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가 녹화를 마친 아리랑 tv 팝스인 서울(pops in seoul) 루키 쇼(rookie show) 방송에서는 멤버가 직접 자신을 소개하는 멤버들의 프로필 소개와 멤버 개인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개인기들도 볼 수 있다. 특히 카리스마로 뭉친 ‘아이시어(icia)’의 리더 선아는 mc꿈나무로 재미난 입담을 뽐냈고, 몸매 담당 멤버 백조는 개인기 머신으로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현아는 뛰어난 애교를 뽐냈고, 그리고 메인보컬 리애는 타이틀곡 ‘time bomb’을 시원하게 들려줬다.

이날 프로그램 중 각국의 많은 팬분들이 궁금한 점을 읽으면서 답변하는 리퀘스트 코너에서는 발랄한 ‘상어 가족 동요’를 선보이는가 하면 ‘흑역사, 19금 발언’까지 통통 튀는 모습을 톡톡히 보여주었다.

지난 5월 2일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의 모습은 5월 9일 음원 및 뮤비 발매로 본모습을 드러내고 방송 및 해외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걸그룹 스위치 베리, 보이그룹 에이플(apl)’에 이은 담 엔터테인먼트의 야심작인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icia)’의 아리랑 tv 팝스인 서울(pops in seoul ) ‘루키 쇼('rookie show')’는 5월 19일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강병준 기자 staff102bd@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