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대한항공, ‘행복 다문화 도서실’ 기증..
사회

대한항공, ‘행복 다문화 도서실’ 기증

유승열 기자 입력 2016/12/21 15:46


사진제공/대한항공

[뉴스프리존=유승열 기자]“대한항공이 다문화 가족들을 위한 ‘행복 다문화 도서실’을 선물합니다”


대한항공은 21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장 신무철 전무,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박정숙 센터장 및 다문화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 다문화 도서실‘ 기증 행사를 가졌다.


대한항공은 ‘행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문화 가정 이웃들을 위해 서울 강서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내 공간을 활용해 시설을 보수하고, 임직원들이 기부한 도서로 새롭게 단장한 ‘행복 다문화 도서실’을 기증했다.


특히 대한항공 임직원들은 다문화 가정의 이웃들이 한국 문화와 생활에 안정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한국어로 쓰인 육아, 요리 등 살림 관련 서적을 비롯해 외국어로 쓰여진 아동 도서 등 다양한 언어의 도서 2,600여권을 기부했다.


이외에도 해외 현지에서 중국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서적 600여권을 직접 구입해 총 3,200여권의 도서를 ‘행복 다문화 도서실’에 전달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조직 내 소통문화 증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승열 기자, mataharida@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