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방통위, ‘2017년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 개최..
사회

방통위, ‘2017년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 개최

이천호 기자 입력 2017/01/17 20:11


사진제공/방송통신위원회

[뉴스프리존=이천호 기자]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성준)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회장 박정호), 한국방송협회(회장 고대영) 등 총 18개 방송통신 유관협회.기관)은 ‘2017 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를 17일 오후 4시 개최했다.


‘믿음과 희망의 대한민국, 방송통신인이 앞장서겠습니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신년 인사회는 방송통신인이 한 자리에 모여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고, 국가발전에 기여할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최성준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신상진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최재유 미래부 제2차관, 전직 장.차관 등이 참석했다.

 
황교안 권한대행은 신년 인사에서 “경제활력 회복과 민생안정을 위해 국민의 뜻을 하나로 모으는데 방송통신인들이 적극 협조해줄 것”을 당부하고, “정부는 4차 산업혁명과 같은 급변하는 환경속에서 우리 방송통신의 새로운 돌파구를 열어나가기 위해 모든 정책적 노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최성준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방송의 공적책임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창출과 제도정비로 방송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겠다”면서, “방송통신이용자 보호를 위해 보다 세심하게 이용자 불편사항을 살피는 한편, 스마트 미디어 시대에 대비해 전국민의 미디어 역량을 더욱 더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천호 기자, tych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