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영상) 한 대학 야구감독의 무자비한 폭행..
사회

(영상) 한 대학 야구감독의 무자비한 폭행

이천호 기자 입력 2017/07/20 01:52 수정 2017.07.29 16:32


[뉴스프리존=이천호기자] 한 지역의 대학 야구부 감독이 선수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하고 폭언을 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 감독이 한 선수의 뺨을 때리고 얼굴을 발로 가격하는 장면이 찍힌 동영상이 19일 공개되기도 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사실 관계를 파악한 뒤 조사에 착수할 계획이다. 관련 내용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 비리센터에도 제보된 것으로 확인됐다. 

 
19일 충남 소재 A대학교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 학교 야구부 B감독(44)은 2013년 창단 이후 소속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손발로 폭행하고 폭언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 충남 소재 A대학교 야구부 B감독이 한 선수의 뺨을 때리고(위쪽) 발로 얼굴 쪽을 가격하는 등 폭력을 행사하고 있다. 동영상 캡처
 
이날 국민일보에 따르면 충남에 있는 A대학교의 야구부 감독 B(44)씨는 2013년 야구단 창단 이후 소속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손발로 폭행하고 선수들을 향해 상습적으로 폭언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이날 국민일보가 공개한 영상에서는 B감독이 선수를 무자비하게 폭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15초 분량의 위 영상을 보면 B씨는 한 선수에게 투구 동작을 지적하다가 그를 손과 발로 심하게 구타한다. 맨 처음 왼손으로 선수의 뺨을 세게 내리치더니 선수가 이를 피하자 다시 정면에서 오른손으로 뺨을 친다. 이어 왼발로 선수 정강이를 차고 무릎을 꿇리게 한 뒤 왼발로 선수 머리 쪽을 가격한다. 그러자 선수 야구 모자가 뒤로 날아갔다. 
 
이 영상은 지난해 1월 해외 전지훈련 당시 촬영된 것으로 전해졌다.
tych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